OFF
20
내 주위업체

실시간 인기검색어

통합검색결과
전체검색 카테고리검색 게시판검색 네이버검색
밤에만 열리는 카페 도도
시메노 나기 | 더퀘스트 | 20240403
15,300원
소개 카모메 식당, 리틀 포레스트, 바닷마을 다이어리… 그 이상의 포근함을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밤이 되면 다정한 불이 켜지는 카페 도도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비로운 차와 디저트를 드립니다” 도시의 숲속, 밤에만 문을 여는 1인 전용 카페 도도. 이곳을 찾은 다섯 여성에게 맞춤 제작된 다섯 가지 디저트, 카페 주인 소로리와 반전을 품은 비밀스러운 존재 도도까지... 모두가 신비롭게 연결되는 따뜻한 이야기. 소로리와 이들의 관계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40708833
판사의 마음: 성범죄편 (당신에게 꼭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
문유진 | 로카페 | 20230911
22,500원
소개 『판사의 마음: 성범죄편』은 저자 문유진의 주옥같은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책이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8448002
하늘카페 (정사월 디카시집)
정사월 | 도훈 | 20230210
10,800원
소개 공감시인선에서 55번째로 선보이는 정사월 시인의 디카시집입니다. 정사월 시인은 2022년 〈이병주 하동국제문학제〉 제8회 디카시공모전에서 ‘펜 심(心)’이라는 작품으로 수상하였습니다. 현재 경북매일신문에 〈정사월의 디카시〉를 연재 중이며 디카시 전문 커뮤니티 다음카페 ‘디카시 마니아’에서 주목하는 시인입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독자층으로부터 많은 호감을 받고 있어서 유튜브에 작품이 자주 소개되고 있습니다. 시의 새로운 형태인 디카시는 사진과 시가 함께 어우러지는 문학입니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또 그렇게 쉬운 것만은 아닙니다. 정사월 시인의 디카시집과 함께 디카시를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2346342
몽카페 (파리에서 마주친 우연의 기록)
신유진 | 시간의흐름 | 20210312
6,000원
소개 카페 소사이어티 시리즈 세 번째 ‘파리편’ 시간의흐름에서 펴내는 카페 4부작 ‘카페 소사이어티’의 세 번째 도시는 파리(Paris)다. 작가 신유진이 이십대와 삼십대의 대부분을 파리에서 지내며 바라본 사람들과 풍경을 기록한 에세이다. 한국인의 시선과 프랑스인의 시선을 모두 내면화한 경계인 특유의 세계관이 그녀의 문장 곳곳에 배어 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0999052
젊은 베르터의 고뇌(한글판+독문판) (한글판 + 독문판)
괴테 | 펭귄카페 | 20140505
11,250원
소개 라떼 클래식 다섯 번 째 작품 《젊은 베르터의 고뇌》. 제1부는 괴테가 베츨라에서 여름날에 보낸 사건을 중심으로 벌어지고, 제2부에서는 괴테가 아닌 예루잘렘의 운명이 다루어진다. 원문 감동 그대로 독문판을 함께 수록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8450113
서툴지만, 사랑
나카무라 코우 | 펭귄카페 | 20151120
11,520원
소개 각자의 방식으로 서툰 사랑을 시작한 네 남녀의 이야기! 이누도 잇신 감독, 아이바 마사키, 에이쿠라 나나, 한효주, 이쿠타 토마 주연의 영화 《서툴지만, 사랑》의 원작소설. 서툰 사랑의 셀레임과 사과 같은 상큼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 네 남녀가 시작한 어설픈 사랑. 그림책 작가가 되고 싶다는 막연한 꿈이 있는 서점 직원인 히카루. 사랑을 할 때는 언제나 상대가 고백해 오면 사귀기는 하지만 결국은 차이게 되는 패턴이 계속되고 있다. 부모님이 운영하는 다카하시 제작소에서 용접공으로 일하는 안나가 자신을 짝사랑하는 것도 모른 채, 소연에게 첫눈에 반한 뒤 혼자만의 사랑을 시작한 히카루는 안나에게 운명의 사람이 나타났다는 이야기를 매우 기쁘게 들려주는데……. 안나의 성공을 위해 이별을 택한 기타야마와 그런 그를 잊지 못하고 지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소연까지 서로 엇갈린 시선의 네 명의 모습이 그려진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8450168
블루 혹은 블루 (나와 또하나의 나)
야마모토 후미오 | 펭귄카페 | 20140120
11,250원
소개 야마모토 후미오 장편소설 『블루 혹은 블루』. 동경에 살고 있는 사자키 소코는 애인과 사이판 여행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태풍으로 인하여 생각지도 않던 후쿠오카에 내리게 된다. 그곳에서 사자키 소코는 옛 애인 가와미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와 함께 살고 있는 가와미 소코를 보고 자기와 똑같은 모습에 아연 실색한다. 또 한사람의 소코가 자기의 옛 애인인 가와미와 살고 있었던 것이다. 결혼 전부터 애인이 있던 사자키와 결혼한 사자키 소코는 결혼 생활에 불만이 많았고, 사자키 소코의 눈에는 가와미와 살고 있는 또 하나의 소코가 행복해 보였다. 가와미 소코도 역시 어렴풋이 옛일이 기억나고 동경에 살고 있는 소코가 부럽다는 생각을 가지게 된다. 결국 사자키 소코는 가와미 소코에게 몸을 바꿔 살자는 제안을 하는데….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8450090
카페 샌드위치 마스터 클래스
노정희 | 한스미디어 | 20231127
21,600원
소개 레시피 누적 조회수 4000만 뷰! 80만 구독자의 인기 요리 유튜버 제이디저트가 소개하는 최고 인기 샌드위치 & 카페 메뉴 50가지 다양한 메뉴에 활용 가능한 40여 가지 소스 레시피 추가! 업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레시피와 포장법 수록 10년 이상 경력의 카페 사장이자 수년간 인기 카페 창업반을 운영했던 제이디저트가 알려주는 최고의 샌드위치 카페 메뉴 50가지. 유튜브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레시피와 업장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다양한 카페 샌드위치 & 브런치 메뉴 50가지를 엄선하여 소개한다. 가장 기본적인 샌드위치부터 트렌디한 콜드 샌드위치, 인기 만점 그릴 샌드위치, 홈 파티와 케이터링 메뉴로도 활용 가능한 오픈 샌드위치와 샐러드, 여기에 최고의 조회 수를 기록한 인기 카페 음료 메뉴까지. 샌드위치뿐 아니라 다양한 메뉴에 활용할 수 있는 맛있는 소스 레시피 40여 가지도 함께 만나보자!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60079814
우간다 카페 (박노동 시집)
박노동 | 문학들 | 20221108
9,000원
소개 인생이 “여름 소나기처럼 단순”해지는 나이, 지나온 길 위에서 삶의 궁극을 탐구한 박노동 시집 『우간다 카페』 박노동 시인(73)이 첫 시집 『검돌베개 고요쯤에』 이후 13년 만에 제2시집 『우간다 카페』(문학들)를 상재했다. “여름 소나기처럼 단순”한 삶이란 무엇인가. 시인은 어느 날 저녁 소낙비가 눈이 되어 쏟아지더니 눈 깜작할 사이에 눈 세상이 되는 걸 목도하고는 조샌을 떠올린다. 조샌은 시인이 어렸을 적 고향 호암 마을 사람들의 머리를 깎아주던 절름발이 떠돌이 이발사다. “봄철에 보리 두어 됫박을 가을철에는 나락 두어 됫박을 소나기 지나가듯이 받아”가는 것이 전부였던 조샌. 그 회상 속에서 시인이 얻은 삶의 진언은 이러하다. “어렸을 적에는 여름 소나기처럼 단순하였다. 흠씬 젖도록 맞아도 금방 고실고실 마르는 소낙비였다.” “내 머릴 깎아 주던 조샌은 절름거리며 어디까지 걸어가셨는지, 걸어도 걸어도 난 아직 조샌을 다 따라가지 못했다.”(「조샌은 어디까지 갔을까」). 지나온 일생을 무심한 듯 “여름 소나기”에 비유한 이 시가 예사롭지 않은 것은 이번 시집이 인생의 노정에 대한 탐구의 기록이기 때문이다. 2015년에 전남대학교 교수를 정년한 시인은 퇴직 전후의 삶에서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지난한 여정을 원체험이랄 수 있는 유년 시절 고향의 떠돌이 이발사 조샌을 통해 가늠하고 있다. 인생이란 “여름 소나기처럼 단순”한 것이다. 그 단순함의 상징인 조샌의 삶에 비추어 나의 삶은 지금 어디에 이른 것인가. 이러한 삶의 궁극에 대한 질문이 이번 시집 전체를 관통한다. 박 시인은 전남 광양에서 태어나 서울대 농화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농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전남대학교 교수로 재직하면서 키틴과 키토산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로 명망이 높았다. “세상에는 사람들이 많이 사는 줄도 몰랐다”는 산골 소년이 원대한 포부를 안고 대처에 나와 좌충우돌하며 마침내 한 봉우리에 올랐으나 그것이 곧 삶의 근원과 비례한 것은 아니었다는 깨달음. 그 깨달음은 연로한 아버지의 걸음걸이를 “내 영혼의 속도”(「우주 속도의 산보」)로 받아들이고, 자본에 굴절된 현대사회의 물질문명에 날카로운 메스를 들이대고(「역사 분자들」), 한겨울 커피숍에 피어오르는 커피 향과 벌판을 하얗게 뒤덮은 눈을 “자유정신”과 생명의 물과 각자의 강(「우간다 카페」)으로 승화시킨다. 그의 담론은 단선적이지 않고 입체적이어서, 독자를 성찰의 장으로 인도한다. 그의 시적 여정은, 마치 자신의 존재를 걸고 ‘1만 2천 봉’의 꿈을 이루려 걷고 또 걷다 끝내 주저앉고 만 울산바위처럼, 현실의 좌절과 슬픔을 안은 채, 그러나 영원에의 완성을 위해 오히려 그와 같은 감정들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며 “푸른 새벽 일어나 지금도 먼 길 걷는 중이다.”(「울산바위」) - 김청우(시인, 문학평론가)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1277517
꽃구름 카페 (서정란 시집)
서정란 | 지혜 | 20200210
9,000원
소개 봄은 오고, 봄은 겨울보다 먼저 온다고 할 때에도 서정란 시인의 시적 열정을 알 수가 있고, “봄은 내 마음의 화약고입니다”([봄을 훔치다])라고 할 때에도 서정란 시인의 시적 열정을 알 수가 있다. “네 숨결이 섞여있는 공기를 마시고// 네 영상이 숨어있는 사물을 보며// 내 영혼에 영감을 불어넣는// 천만년 노래하는 불멸의 가인佳人을// 꿈”꾼다고 할 때에도 시인의 열정을 알 수가 있고, “태양처럼 강렬하고/ 죽음보다 가난했던 그는 죽지 않았다”라고 할 때에도 시인의 열정을 알 수가 있다. 시인의 열정은 화약고이고, 봄이며, 영원히 꺼지지 않는 태양이라고 할 수가 있다. 시인은 불꽃이고, 봄이고, 태양이며, 죽어도 죽지 않는 불멸의 가인(지존)이다. 언어는 생명이고, 생명은 시이고, 시는 황금의 자연이다. 요컨대 시가 삶이 되고, 삶은 시가 되고, 시인은 예술품 자체가 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57283880
실시간 검색어
설문조사
경상남도 최고의 명소는?
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cgimall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

Query Time : 0.8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