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맑음 서울 4 °C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회원가입 이용약관 고객지원 회원찾기 미니홈업체 비회원주문검색 모바일모드
회원로그인 회원로그인
업체등록하기
업체갤러리
64
업체방문후기
13
웃음충전
16
전문가칼럼
9
창업노하우
12
추천업체
8
포토갤러리
10
업체뉴스
11
자유게시판
22
일정 게시판
10
공지사항
10
광고문의
10
질문과답변
11
자주하는 질문
10
결제관련문의
11
예약관련문의
10
회원정보관련
6
구인정보
6
구직정보
8
제휴문의
10
고객지원안내
해피업체예약솔루션 Ver4.0   고객센터   회원정보관련   상세보기  
회원정보관련 정보입니다.
제목  제한적 본인확인제 화면에서 실명을 입력했는데 회원정보를 수정하라고 나옵니다. 2019-10-30 14:56:59
작성인
  test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조회 : 8   추천: 0

제한적 본인확인제 화면에서 실명을 입력했는데 회원정보를 수정하라고 나옵니다.

회원님의 회원정보를 수정하셔야 실명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이 가입 시에 입력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올바르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기 때문에 실명확인을 위해서는 회원정보를

수정하셔야 합니다.회원정보 수정을 하시려면 고객센터로 [팩스]나 [E-mail문의]중 편하신 방법으로 아래 정보와 함께 신분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내용을 확인한 후 회원정보 수정 및 실명확인을 해 드립니다.

 

1.E-mail문의


 1) 꼭 기재하실 개인정보 
 

 ① 고객님의 ID, 성명, 주민등록번호, 문의 내용, 회신 가능한 이메일주소

 

 2) 신 분 증


 ① 성인의 경우 : 주민등록번호와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또는 운전면허증/여권 사본

 

* 주민등록번호와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를 보내 주실 경우에는 행정자치부의 주민등록증 진위 확인 서비스 (

고객님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www.egov.go.kr)를 통해
추천 소스보기  목록
 6 회원가입 후 개명을 하여, 네이버의 회원 ... 2019-11-13 0 13
 5 임시 비밀번호가 메일로 오지 않아요. 왜 ... 2019-11-10 0 8
 4 본인의 올바른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2019-11-10 0 11
 3 본인이 가입하지 않은 아이디가 있는 경우... 2019-11-07 0 11
 2 아이디를 해지하고서 즉시 가입은 안 되나... 2019-10-30 0 2
 1 제한적 본인확인제 화면에서 실명을 입력했... 2019-10-30 0 8